최은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신지식인협회 작성일21-01-12 16:21 조회6,82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사)한국디베이트코치협회 최은희 회장이 2020년 12월 29일(화) 종로구청 사회복지과를 방문하여 청소년 쉼터 여학생 위생용품 지원을 위해 써 달라는 뜻을 전하고 75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모금 활동에는 우리 이웃을 살피고 나눔을 실천하자는 최은희 회장과 뜻을 함께 하는 (사)한국디베이트코치협회 코치들과 아렌디주니어토론클럽 학생들이 참여했다.
최은희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심리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인데도 기꺼이 모금에 동참해 준 여러 코치들과 아렌디주니어토론클럽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한국디베이트코치협회는 지난 2019년 1월에도 아렌디주니어토론클럽 학생들에게 유대인의 경제교육과 나눔교육인 째다카를 실천하게 하여 모은 돈을 쉼터 여학생 생리대 지원금으로 써달라고 종로구청 사회복지과에 전달했었다.
(사)한국디베이트코치협회는 시대가 요구하는 신개념 독서토론 문화 교육을 보급하고 디베이트코치 확산과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여 관련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스포츠 서울 '2020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 교육•토론 부문' 에 선정됐다.
한편, 최은희 회장은 지난 7월에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로부터 독서토론 분야 첫 신지식인 인증을 받았다. 신지식인 인증은 사회 각 분야에서 창의적인 발상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한 사람을 선정하여 인증하는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