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투데이]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정부지원 사각지대 방과후어린이집 5곳에 사랑을 전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신지식인협회 작성일22-08-05 12:10 조회7,06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는 7일 서울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난해 12월 이후 두 번째로 방과후어린이집 5곳에 ‘방과후학교 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햄과 소시지 등으로 강수홍 R&H파트너스 대표가 협찬했으며, 물품은 정부지원의 사각지대에 있는 5곳의 어린이집에 골고루 전달됐다.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은 “방과후학교 어린이들에게 전국 7,000여 신지식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한다”며 “이번 행사가 방과후학교의 중요성을 다시 생각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은정 사랑아이방과후어린이집 원장은 “지난 12월 전해주신 물품을 받은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님께서도 매우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셨다”며,“법과 제도의 공백으로 인해 제대로 된 지원을 받지 못하는 방과후학교에 마음을 전해주신 신지식인협회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신지식인 발굴‧선정 신청서를 오는 20일까지 접수 받는다.
http://www.work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55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